FASHION

MLB, 야놀자 X 파라다이스시티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콜라보레이션한 시미즈&리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인기 댄스 크루 라치카의 시미즈와 리안이 힙하게 즐기는 썸머 호캉스의 모습을 담아내며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공간에 맞는 썸머룩을 제안한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하며 파격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사랑받은 시미즈와 리안은 이번 화보를 통해 무대 위에서의 파워풀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파라다이스시티 감성 힐링 스파 씨메르를 배경으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윔 웨어와 풀파티를 즐기는 모습 등 럭셔리한 호캉스 스타일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두 사람은 스포티한 넥라인에 고급스러운 그라데이션의 전판 프린트가 포인트인 하이넥 원피스 수영복과 메쉬 소재의 버킷햇을 매치해 청량한 느낌의 리조트 웨어를 연출했다.

또한 리안은 부드러운 테리 소재의 흰색 카라 티셔츠에 같은 컬러의 숏팬츠와 버킷햇, 토트백을 셋업으로 매치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리안이 착용한 버킷햇은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실내 수영뿐 아니라 야외에서의 워터 스포츠 활동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썸머 무드의 핸드드로잉 아트웍과 팝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반팔티셔츠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호보백을 매치하면 힙한 호캉스룩이 완성된다.

한편, MLB가 야놀자, 파라다이스시티와 콜라보레이션 한 MLB 여름 제품 및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 단독 기획전을 개최하고, 20일부터 선착순 70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4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