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베티 붑과 함께한 캡슐 컬렉션 공개

닥터마틴이 짓궂고 반항적인 정신을 대표하는 베티 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정관념을 깬다는 의미를 담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연약함과 강함, 여성스러움과 터프함까지 상반된 매력의 소유자인 베티 붑은 시대를 초월한 해방을 상징하는 당당한 캐릭터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베티 붑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3가지 닥터마틴 슈즈 실루엣뿐만 아니라 사첼백도 함께 구성돼 있어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마무리 포인트로 제격일 것으로 보인다.

먼저 클래식한 닥터마틴의 스무스 가죽으로 제작된 8홀의 제이든 부츠에는 천사와 악마 포즈의 베티 붑 디자인이 토날 글로스 프린트로 새겨져있으며, 쿼터 및 백스트랩에 적용된 레드 하트 리벳 디테일이 돋보인다. 각 부츠는 기본과 벨벳 옵션을 포함한 2가지 슈레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두 방향으로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부츠 앞쪽에 베티 붑 브랜드 스윙 태그를, 안쪽 지퍼에는 베티 붑이 강조된 에나멜 지퍼 풀러를 달아 컬렉션만의 차별화를 뒀다. 이외에도 로고가 프린트된 솔 패드, 닥터마틴 시그니처 옐로 웰트 스티치로 마무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든과 동일한 클래식 스무스 가죽을 사용했으며, 쿼터 및 백스트랩에 부착된 레드 하트 리벳 디테일, 2가지 슈레이스 그리고 베티 붑 브랜드 스윙 태그에 더불어 하트 모양 아일렛과 볼드한 메탈 토우 캡 장식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제품이다. 1461 쿼드 슈즈 또한 두 브랜드의 로고가 표기된 솔 패드와 닥터마틴만의 시그니처 옐로 웰트 스티치로 마감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았다.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클라리사 II 쿼드 샌들은 화이트 컬러의 비건 친화적인 켐블 소재로 제조되어 여름 시즌 활용하기 좋게 재탄생했다. 단단한 쿼드 솔과 닥터마틴의 시그니처 옐로우 웰트 스트치 위에 블랙과 레드 하트 스터드 장식과 탑 스트랩에 박힌 하트 모티브 스터드 장식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샌들 발판은 화이트 색상과 대비되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유니크하게 연출되었으며 제이든, 1461 쿼드 슈즈와 마찬가지로 베티 붑 스윙 태그를 갖췄다.

3가지 슈즈 제품 외에도 베티 붑 감성이 강화된 블랙 키에브 가죽의 7인치 미니 사첼백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사첼백은 토날 글로스 프린트로 그려진 2개의 베티 붑 이미지와 베티 붑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레드 립 및 하트 모티브 디테일로 장식되어있다.

닥터마틴 x 베티 붑 콜라보레이션은 6월 23일에 공개되며 닥터마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51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