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테가 베네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과 6층에서 아이콘 팝업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와 6층에서 아이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6월 23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아이콘 팝업 스토어에서는 하우스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이코닉 핸드백들이 소개되며,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익스클루시브 핸드백으로는 전통과 현대의 결합이 돋보이는 원 톱 핸들이 특징인 ‘스몰 핸들’과 시즌에 어울리는 가벼운 착용감의 ‘미니 카세트 카메라 백’을 위스테리아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벨트처럼 착용이 가능한 ‘카세트 벨트 백’은 크랜베리 컬러와 매트한 느낌의 어반 레더 블랙 컬러로, 앙증맞은 초소형 사이즈의 ‘카세트 캔디 백’은 잉크웰과 포리지 컬러로 익스클루시브하게 공개되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우스의 코드를 표현한 2022 프리폴 컬렉션, ‘워드로브 04 (WARDROBE 04)’ 컬렉션의 뛰어난 장인 정신과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레디 투 웨어와 슈즈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코닉한 인트레치아토 위빙 디테일의 ‘아르코 토트’가 미니 사이즈로도 새롭게 선보이며 조절 가능한 스트랩까지 더해져 실용성과 다양한 스타일링의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카세트 패밀리의 새로운 ‘미니 N/S 카세트 토트’도 세로형 미니 사이즈로 소개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2층 보테가 베네타 여성 매장과 6층 보테가 베네타 남성 매장에서는 스페셜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3층 보테가 베네타 여성 레디-투-웨어 매장 맞은편에는 구조미가 느껴지는 아트 월을 감상할 수 있다.

23일,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워드로브 04 컬렉션 룩을 훌륭하게 소화한 보테가 베네타의 커뮤니티인 유아인을 비롯해 최수영, 트와이스 지효, 이엘, 김나영, 이동휘, 마이큐 등이 자리를 빛냈다.

550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