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불가리, 현대 백화점 판교 스토어 리뉴얼 오픈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2022년 6월 29일 현대 백화점판교점 1층에 리뉴얼 된 스토어를 오픈했다. 약 185제곱 미터(㎡)의 넓은 규모를 가진 불가리의 새로운 스토어는 하이 주얼리 및 최신 액세서리 컬렉션 라인뿐만 아니라 남성 제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컬렉션을 두루 갖춘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면 파사드는 우아한 블랙 앤티크 대리석과 건축가 피터 마리노(Peter Marino)가 불가리를 위해 디자인 요소들이 특징이다. 원과정사각형의기하학적인무늬가있는판테온메시는균형과조화, 우주질서의보편적인상징인콘도티(Condotti) 팔각별도포함하고있는데, 이 8개의선은네개의기본점(동서남북) 과시간(동지, 하지, 춘분, 추분)을상징한다. 유명전설에따르면콘도티는 “모든길은로마로통한다”라는 의미를 포함하며, 전 세계의불가리스토어들이공통적으로가지고있는상징물로 마치 로마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받는다.

샤프론 컬러의 샨퉁 실크로 장식된 벽의 상징적인 콘도티 창문은 로마의 따뜻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며, 앤디 워홀(Andy Warhol)의 다채로운 예술 작품은 현대적인 감각을 선사한다.시대를 초월한 요소들을 더한 불가리 스토어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리뉴얼 오픈하는 현대 백화점 판교점 불가리 스토어에서 경험할 수 있다.

31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