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몰,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의 ‘Arts Meet Lifestyle’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LF몰이 지향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LF몰을 방문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Arts Meet Lifestyle’의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 함께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는 특유의 유쾌함과 따듯함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나이키, 네이버, 인천공항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는 이번 협업을 통해 LF몰 제품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선물하기’ 기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카드를 선보인다. 총 7장으로 구성된 선물카드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잘될거예요 등의 문구와 함께 김다예 작가 특유의 다양한 케릭터와 개체들이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보내는 사람의 마음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 할 수 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가 협업한 선물카드는 ‘LFmall’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 페이지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 할 수 있으며, 결제를 완료하면 선물과 함께 선물카드가 받는 이에게 전송 된다.

추가로 LF몰은 7월 3일 세계 일회용 비닐봉지 없는 날을 맞아, 오는 7월 11일까지 LF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러스관(L:earth)’ 추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과 LF몰 공식 인스타그램(@lfmall_official)에서 간단한 퀴즈를 푸는 고객을 추첨해 김다예 작가와 디자인한 친환경 와인백을 증정한다.

LF몰이 운영하고 있는 러스관은 지속가능 미래를 위한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으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는 ‘에코프렌들리 샵(Eco-Friendly Shop)’, 재활용 소재로 만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리사이클링 샵 (Recycling Shop)’, 동물성 원료 대신 친환경 성분의 소재를 사용하는 상품으로 구성된 ‘비건 샵(Vegan Shop)’으로 구성 되어 있다.

LF 콘텐츠본부 지호신 상무는 “LF몰은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선물하기 기능과 러스관 이용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LF몰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2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