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졸레인’ 국내 론칭
지엘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미선)가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졸레인(Jollein)을 국내 정식 론칭한다.
졸레인은 40년 동안 유아용품을 집중 개발해 엄마와 아기를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제작해온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특히 철저한 품질 관리로 ISO 9001 인증마크를 획득, 매우 엄격한 품질기준을 지키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에코라벨인 외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 – 친환경 섬유 인증마크)을 인증 받았다.
졸레인은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의 ‘모던 베이비 케어’,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 된 ‘데일리 베이비 케어’, 실용적인 ‘프랙티컬 베이비 케어’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졸레인 베이비 케어’ 등 4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모던 베이비 케어와 졸레인 베이비 케어 두 가지 라인을 이번 달부터 먼저 선보이며, 그 외 데일리와 프랙티컬 라인은 2014년 순차적으로 론칭 할 예정이다.
모던 베이비 케어 라인은 섬세하게 짜여진 니트패턴과 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슬리핑백, 블랭킷, 플레이펜 등으로 구성됐다. 졸레인 베이비 케어 라인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며 아기침구, 쿠션, 랩블랭킷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졸레인은 브랜드 홈페이지(www.jollein.co.kr)와 GS샵, 신세계몰, 현대H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