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론즈데일, 심슨과 함께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론즈데일(LONSDALE)이 미국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The Simpsons)’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영국에서 탄생해 130년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론즈데일은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히 전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론즈데일의 2022 썸머 컬렉션은 스포츠 DNA를 기반으로 론즈데일이 지닌 브리티시 감성과 언더그라운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이 뚜렷한 뮤지션 제시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론즈데일의 썸머 컬렉션 중 단연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바로 스페셜 에디션 ‘심슨’이다. 론즈데일은 심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했다.

썸머 스페셜 에디션 ‘심슨’은 성별과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심슨 캐릭터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해 기존의 론즈데일 제품과 차별화된 상품력을 자랑한다. 동시에 편안한 면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완성돼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커플 스타일링에도 부담이 없다.

함께 론즈데일은 썸머 스페셜 에디션 ‘심슨’ 출시를 기념해 7월 22일(금)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니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 현장에서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한 2022 썸머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목)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비롯해 18일(월)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론즈데일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심슨과의 특별한 만남에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론즈데일만의 스타일을 확장해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론즈데일은 자사몰을 통해 가입과 동시에 사용 가능한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증정과 첫 구매 고객에 한한 99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5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