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레오 바이널즈 ‘코카-콜라’ 헤리티지 아트워크를 담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가 지난 130년간 전 세계 트렌드 세터들의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스테레오X코카콜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2013년 허재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론칭한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감성으로 젊은 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다.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수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온 코카-콜라인 만큼 디즈니, 심슨, 우탱클랜 등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펼쳐온 스테레오 바이널즈가 함께 만들어낼 짜릿한 시너지에 소비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스테레오X코카콜라 컬렉션’은 코카-콜라가 지난 130년간 선보인 헤리티지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전 세계인들이 짜릿하게 즐기는 코카-콜라를 스테레오 바이널즈만의 독특한 그래픽 및 프린트로 재구성해 데일리 아이템에 녹여낸 것이다. 코카-콜라 로고와 병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분위기의 바람막이 재킷, 카디건, 티셔츠 등 남녀 의류부터 모자, 클러치, 양말, 휴대폰 케이스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외에도 ‘스테레오X코카콜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3일간 비이커(BEAKER) 청담점에서 ‘스테레오X코카콜라 컬렉션’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선착순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 코카-콜라 플래너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StereoXCocacola’와 함께 업로드하면 코카-콜라 제품 제공과 더불어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인화를 해주며 팝업 스토어 기간 내 최고 인기 사진으로 선정되면 ‘스테레오X코카콜라 컬렉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테레오 바이널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카-콜라 미국 본사에서도 큰 관심을 갖고 있다”며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코카-콜라를 좋아하는 두 브랜드의 고객층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레오X코카콜라 컬렉션’은 오는 29일부터 스테레오 바이널즈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W컨셉, 29CM, 힙합퍼, 퍼스트룩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