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룩스브라더스, 신세계 센텀점•강남점에 셔츠 전문 매장 오픈
오리지널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가 2월 1일 신세계백화점센텀점과 2월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셔츠 전문매장을 오픈 했다.
브룩스 브라더스 코리아가 국내 상륙한 이래 셔츠 전문매장을 오픈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셔츠 매장에는 논아이론(Non-iron) 셔츠를 비롯해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드레스 셔츠와 캐주얼 셔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브룩스 브라더스의 대표상품 중 하나인 논아이론(Non-Iron) 셔츠는 100% 수피마 코튼을 사용해 감촉이 우수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기 때문에 세탁 후 다림질을 할 필요가 거의 없어 직장인 남성 및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셔츠와 함께 연출 가능한 커프스링크, 타이바, 프레이슬릿, 벨트 등 일부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브룩스 브라더스 관계자는 “브룩스 브라더스의 독자적인 방식으로 가공한 논아이론(Non-Iron) 셔츠를 개발하고, 폴로 버튼다운 셔츠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셔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역사 깊은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셔츠의 장점과 기능을 전문적으로 소개하고자 셔츠매장을 오픈 했다”고 말했다.
한편 브룩스 브라더스는 셔츠 전문매장 오픈 기념으로 셔츠 전문매장에서 구입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브룩스 브라더스 셔츠 모양의 쿠키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여권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91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