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스텔세상, ‘봉통’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이 프랑스 아동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 봉통(BONTON)의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를 오픈했다.

봉통은 파스텔 세상과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의 단독 매장을 25일 압구정에 선보였다.

봉통은 최근 트렌디한 부모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렌치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로 매 시즌 감각적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빅토리아 베컴, 케이트 원슬렛, 스텔라 맥카트니 등 글로벌 스타들의 2세가 착용하며 더욱 화제가 됐고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 열풍을 불러일으킬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봉통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색감과 테마의 유아 라인부터 12세 아동의류,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침구 및 가구, 기타 소품 등 패션을 넘어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 라인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큰 주목을 끌었다

행사 당일 봉통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에는 아이와 함께 매장을 찾은 부모 및 이번 국내 단독 매장을 축하하기 위해 찾은 업계 관계자들로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 프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봉통만의 프리미엄 스타일은 물론이고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빙고 게임, 컬러링 이벤트, 레인보우 타투 등 아이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은 ‘아이들의 눈높이를 생각한 키즈 브랜드 봉통’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31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