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아일랜드, 쉐도우 프로젝트22 A/W 컬렉션 론칭

사진제공 스톤아일랜드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쉐도우 프로젝트의 22 AUTUMN/ WINTER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톤 아일랜드의 근간이 되는 “쉐도우 프로젝트(SHADOW PROJECT)”는 매 시즌 새로운 소재 개발을 통해 현대 남성복 진화에 중점 둔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DNA 이자 미래를 보여주는 라인이다. 이번 22 AUTUMN/ WINTER 컬렉션은 클래식 남성복의 실루엣과 소재가 컨템포러리로 변형되는 과정을 두 가지 챕터로 나눠 스톤 아일랜드만의 차별화된 방식으로 풀어냈다. 오가닉 울, 멤브라나 레이어, 로덴펠트, 부직포 등 다양한 소재의 원단에 뜨개질 모티브부터 테크니컬한 장식 그리고 초현대적인 프린팅 기법 등을 접목해 새롭게 변화되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소재의 촉감을 강조하기 위해 뉴트럴 컬러를 베이스로 각 챕터마다 포인트 컬러를 두었는데, 첫 번째 챕터에서는 비비드한 에메랄드, 골든 그린에서 짙은 청록색에 이르는 녹색의 컬러를 표현하였고, 두 번째 챕터에선 러스티 오렌지에서 짙은 베리 컬러의 붉은 색조를 사용해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연출할 예정이다.

스톤아일랜드의 쉐도우 프로젝트는 서울/ 대구 플래그십과 전국 스톤아일랜드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2024년 4월 20일

올 여름 우리 여행룩, 이 느낌 어때?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스페인 휴양지 시체스로 떠난…

2024년 4월 20일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