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스윔웨어 인기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밝혔다.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스윔웨어에 일상복을 매치한 비치룩이 유행하면서, 물놀이뿐만 아니라 실내운동과 평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젝시믹스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5월부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을 추가한 워터레깅스와 브라탑, 쇼츠, 원피스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블랙라벨은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 활용도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제품은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6월부터 성장세가 두드러져,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각각 248.4%, 148.3%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판매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와 휴가 준비기간이 맞물리면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네크라인이나 어깨 끈을 넓히는 등 노출을 최소화해 ‘호캉스룩’에도 걸맞은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며 “체형보정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젝시믹스만의 스윔웨어로 고객들이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젝시믹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스윔웨어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호주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누사 해변을 배경으로, 화려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강조된 블랙라벨 컬렉션과 함께한 모델들의 모습을 담았다.

24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