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메이플’ㆍ’코니’ 와디즈 펀딩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와디즈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펀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펀딩 제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메이플’과 ‘코니’로 2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펀딩을 시작한다.

‘메이플 세트 캐리어’는 실버, 아이보리, 라벤더, 스카이 블루의 산뜻한 색상으로 24인치(화물용)와 20인치(기내용) 세트로 구성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자체 개발한 360도 회전 바퀴로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며 캐리어 손잡이에는 무게 저울이 내장되어 있어 공항 등 수화물 무게 제한이 있는 상황에 미리 대처할 수 있다. 캐리어 내부 소재로는 세계 재활용 표준(GRS) 인증을 받은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친환경도 놓치지 않았다. 세트에는 2종의 캐리어와 함께 보스턴백과 백인백으로 제공되는 파우치 3종, 신발주머니가 포함된다.

‘코니’는 당일 여행이나 피크닉 등 가벼운 나들이에 적합한 확장형 18인치 캐리어로 정방형에 가까운 와이드한 형태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모두 갖췄다. 컬러는 실버, 아이보리, 블랙 3가지다. ‘메이플 세트 캐리어’ 또는 ‘코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구성품으로 슬링백을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7월 홈쇼핑을 통해 ‘트레비아’와 ‘심포니’, ‘세체니’ 등 여행용 캐리어가 완판되는 등 올해는 전년보다 적극적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 장마 이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다양한 신규 캐리어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와디즈 등 트렌디한 채널을 통한 판매를 확장하고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86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