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호재, 22FW 1차 신규 컬렉션 3종 출시

좋은 일들을 가득 담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에서 22FW 1차 신규 컬렉션 제품인 WISE MINI(와이즈 미니), DAYS(데이즈), FUNNY(퍼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2FW 1차는 “If we’re wise, every day is fun.” 슬로건을 가지며, 기존 시그니처 백 네임과 신규 제품 백의 네임이 들어가 있다. 기존 라인을 탄탄하게 강화하면서 트렌디한 제품을 추가해 브랜드의 제품군을 다양하게 갖추겠다는 의미를 가진다.

호재의 스테디셀러 와이즈 백의 미니 버전인 ‘MINI(와이즈 미니)’는 컴팩트한 사이즈감과 아코디언 쉐입으로 분리 수납이 용이하고 호재의 시그니처 장식으로 견고함을 더한 미니 스퀘어 백이다. 기존 와이드 스트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크로스 바디 스트랩이 기본 구성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DAYS(데이즈)’는 부드러운 곡선이 살아있는 볼링백이다. 스크래치에 강한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으로 은은한 광이 흐로고 투웨이 지퍼를 사용하여 소프트한 그립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부드러움을 한층 더하는 이번 시즌 시그니처 HOZE 엠보 로고와 손바늘 스티치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지만 포인트 있는 백으로 완성했다.

부드러운 M.C. 가죽으로 제작된 스퀘어 숄더백인 ‘FUNNY(퍼니)’는 두 개의 금속 장식으로 길이를 조절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소프트한 가방쉐입과 넉넉한 사이즈로 서류 보관이 용이하다. HOZE 엠보 로고를 사용하여 호재의 감성을 넣고 내부의 긴 지퍼 수납공간과 오픈 공간, 자석 잠금장치, 미니 고리를 달아 편리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22FW에는 호재의 시그니처 라인을 강화하여 전통적으로 이어오는 방향성과 아이덴티티 등 호재 헤리티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호재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깊은 감각과 편안함을 22FW 버전으로 풀어낸 호재의 신규 컬렉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http://hoze.kr/)와 온라인 편집샵 W컨셉,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