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들을 가득 담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가 이번 봄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MELLOW (멜로우) 라인을 전개한다.
‘멜로우’ 라인은 트라페즈 쉐입과 이어지는 라인으로 뻗은 토트 스트랩이 미니멀하면서도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가방 덮개에 히든 자석이 내장되어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입구 형식으로 소프트한 소가죽의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게다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과 넓은 밑면 덕분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컬러는 봄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인 크림, 카라멜과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스톤 그레이, 핏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멜로우’ 라인은 호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프렌치 컨템포러리 레더 굿즈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PARIS)는 봄, 여름에 들기 좋은 캔버스 소재의 ‘액츄얼 미디(Actual Midi)’ 컬렉션을 새로이 선보인다.
‘액츄얼 미디’는 카멜 컬러의 가죽과 베이지색 캔버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편안함과 내추럴한 무드가 잘 살아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벼우면서도 여유로운 내부 공간이 장점인 숄더백과 견고한 레더 트리밍이 포인트인 크로스바디백 두 가지로 구성된다.
‘액츄얼 미디’ 컬렉션은 전국 랑카스터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