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좋은 일로 가득할 21SS 시즌, 따뜻한 신상들

좋은 일로 가득할 21SS 시즌, 따뜻한 신상들 | 1

좋은 일들을 가득 담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가 다가오는 21SS시즌을 맞이해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은 브렛(BRETT)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브렛은 호재만의 소프트 미니멀을 추구하며 스티치 및 장식을 최소화하고, 볼륨감 있는 플리츠 디테일로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숄더백으로, 레더 스트랩과 체인 디테일 스트랩으로 2WAY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번 21SS 시즌에는 다양한 봄 스타일링과도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크림 컬러와 부드럽고 은은한 색감이 돋보이는 캐러멜 컬러 2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브렛은 호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좋은 일로 가득할 21SS 시즌, 따뜻한 신상들 | 4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아몬드 트리의 블로썸 색인 아몽드 컬러를 21SS 시즌 새롭게 출시하였다.

레페토의 아몽드 컬러는 봄의 따뜻한 기운을 담아 핀 아몬드 트리의 블로썸을 닮아 봄 스타일링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발레리나 슈즈들과 다양한 디자인의 힐로 한 층 우아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랑스럽고 산뜻한 컬러감으로 이번 시즌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아몽드 컬러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레페토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