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얀 소의 해’ 맞이하며 준비한 화이트 컬러 선물 추천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시작하는 2021년, 소중한 이들이 잘 되길 바라며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상대방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한 가지일 것이다.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가족 또는 친구, 연인에게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화이트 컬러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을 함으로써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달해보자.

# 꾸안꾸 스타일링 즐기는 대학생을 위한 선물!

‘하얀 소의 해’ 맞이하며 준비한 화이트 컬러 선물 추천 | 1
1. 알렉산더왕 2. 엠포리오 아르마니 3. 버켄스탁 4. 파라점퍼스 5. 휠라

꾸민 듯 안꾸민 듯 원마일 웨어와 라운지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어디에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은 대학생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알렉산더왕의 화이트 트레이닝 팬츠는 편안함과 동시에 로고 허리 밴딩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컬러 포인트의 엠포리오 아르마니 헌팅캡과 버켄스탁의 체크 뮬은 내추럴한 ‘꾸안꾸’ 스타일을 보여주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파라점퍼스의 아이보리 머플러와 휠라의 스카이블루 배색 스니커즈를 선물한다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여 활동도 높은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 캐주얼 스타일을 즐기는 이를 위한 선물!

‘하얀 소의 해’ 맞이하며 준비한 화이트 컬러 선물 추천 | 2
1. 에르노 2. 닥터마틴 3. 사카이 4. 디스퀘어드2 5.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6. 조르지오 아르마니 7. 마르니

캐주얼한 스타일을 평소에 즐겨입는 이들에게는 여러 활동에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물해주는 것이 어떨까.

포켓과 소매에 퍼 트리밍 장식이 있는 에르노 패딩 자켓은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무드까지 더해준다.

닥터마틴의 화이트 컬러 부츠, 사카이의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디건과 디스퀘어드2의 화이트 데님 팬츠는 어떠한 컨셉의 데일리룩에도 모두 소화 가능해 효울적인 아이템이다.

이 외 펜디 타임피스의 화이트 다이얼 브레이스릿 워치와 둥근 곡선형 쉐입이 특징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토트백 혹은 복주머니 모양을 닮아 복이 가득할 것 같은 마르니의 숄더백까지. 포인트 악세서리로 제격이며 모던 캐주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현대적인 직장인 여성을 위한 선물

‘하얀 소의 해’ 맞이하며 준비한 화이트 컬러 선물 추천 | 3
1. 무스너클 2. 바네사브루노 아떼 3. 아크네 스튜디오 4. 페라가모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5. MCM 6. 스텔라 매카트니

구스 다운 소재에 벨티드 포인트를 준 롱기장의 무스너클 패딩은 한파 속 보온성과 페미닌한 느낌 모두 잡을 수 있어 직장인 여성을 위한 좋은 선물이다. 바네사브루노 아떼의 레이스 자수 배색 블라우스와 스퀘어 토 디자인의 아크네 스튜디오 청키 힐 앵클 부츠는 사계절 모두 착용이 가능하여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포멀룩, 캐주얼룩에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또한 마더오브펄 다이얼과 슬림한 메탈 스트랩이 특징인 페라가모 타임피스나 MCM의 퀼티드 레더 숄더백 혹은 청키한 골드 체인 장식이 특징인 스텔라 매카트니의 크로스바디 백은 현대 여성들을 위한 세련미를 어필할 수 있는 오피스룩을 완성해 줄 아이템으로 좋다.

일상 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선물로 특별하고 소중한 이에게 센스와 정성을 함께 전달해보자.

134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