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네이쳐홀딩스, 150억 원 규모 유상증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2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약 150억 규모의 유상증자를 제3자배정 방식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유상증자는 상환전환우선주(RCPS) 발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더네이쳐홀딩스는 총 563,994주를 주당 26,596원에 발행해 총 149억 9,998만 4,424원의 재원을 확보한다. 납입일은 8월 2일이다.

이번 투자는 더네이쳐홀딩스와 우호적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는 중국 내 초대형 투자은행 CICC가 더네이쳐홀딩스의 글로벌 진출 로드맵을 함께 구축하기 위한 협력의 일환으로 유상증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성사됐다. 제3자배정 대상자로는 이번 투자를 위해 결성된 삼성-어센트 글로벌 어패럴 신기술사업투자 제1호가 참여했다.

회사측은 탄탄한 재무적 여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금번 투자 이해관계자들 함께 국내외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자사의 기업 가치와 향후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보다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투자유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기존 브랜드들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고 마크 곤잘레스 등 신규 브랜드가 추가되고 있는 점, 최근 인수한 배럴을 자사 박영준 대표가 직접 경영하며 브랜드 가치 향상을 추진하고 있는 점, 최근 글로벌 수주회의 성료 등 다양한 활동에서 글로벌 비즈니스의 성장이 기대된다는 점 등을 통해 투자자들이 이번 증자에 보다 큰 확신을 가지고 참여한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24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