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 1
사진제공 마크곤잘레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신규 패션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2월 13일 무신사에서의 성공적인 온라인 론칭에 이어 다음달 1일 자사 온라인몰에 ‘마크곤잘레스’를 오픈하며, 올 하반기부터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망도 확장할 방침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해 마크 곤잘레스의 성명과 로고타입, 엔젤 로고(새 모양의 도형) 및 아트웍 등을 포함한 지식재산권(IP)의 사용에 대해 아시아 지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의 아트 디렉터이자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는 세계적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미국의 유명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과 20년 이상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올해부터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마크곤잘레스’를 위해 새로운 아트웍을 디자인하며 브랜드 오지리널리티를 강화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 2
사진제공 마크곤잘레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패션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경계 없는 자유로움(Freedom Without Boundary)이라는 아트 디렉터 마크 곤잘레스의 철학을 디자인에 담아 어디서나 베이직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마크곤잘레스’를 론칭하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활용 가능하도록 △ 에센셜 △스포티 △컬렉션 총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마크 곤잘레스의 아이코닉한 사인 로고와 엔젤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맨투맨 등의 에센셜 라인과 더불어 마크 곤잘레스 특유의 감각적인 레터링과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 3
사진제공 마크곤잘레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더네이쳐홀딩스는 높은 전문성과 패션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마크 곤잘레스로부터 직접 공식적인 라이선스를 확보한 유일한 기업이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크곤잘레스’는 마크 곤잘레스 특유의 자유로운 영혼과 철학을 온전히 브랜드에 적용해 기존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올해는 ‘마크곤잘레스’를 시작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을 이어가며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성장 구조 강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활발하게 늘려 갈 예정이다. 향후 중국 등 아시아 지역과 미국 등 아메리카 지역까지 바운더리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오는 4월에는 아트 디렉터 마크 곤잘레스의 내한 일정에 맞춰 서울 성동구 성수에서 ‘마크곤잘레스’ 론칭 기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 4
사진제공 마크곤잘레스

한편, 기존에 국내 타사가 서브라이선스로 전개해 온 ‘마크곤잘레스’ 오리지널 라이선스 사업은 2021년 12월 31일자로 계약 종료됐으며, 마크 곤잘레스의 지식재산권을 관리하는 미국 툴루마이즈㈜는 국내 특허심판원에 마크 곤잘레스의 서명 및 엔젤(Angel) 도형 상표 등록 무효심판을 청구하여 작년 6월과 9월에 모두 승소 판결을 받은 바 있다.

124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