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휴가 스타일 별 바캉스 슈즈 선택법

길었던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많은 이들이 여름 휴가 계획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한가운데서 휴가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족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 시티 바캉스와 휴양지, 그 어느 쪽이든 포기할 수 없는 멋스러운 스타일을 위한 바캉스 슈즈 아이템을 살펴보자.

휴가 스타일 별 바캉스 슈즈 선택법 | 3
<사진 제공=의류 비욘드클로젯, 자라 / 신발 엠무크 / 주얼리 스타일러스>

#시티 바캉스

일상의 범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에서 즐기는 시티 바캉스에서는 일명 꾸안꾸라고 불리우는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꾸안꾸 바캉스 패션 연출을 위해선 웨어러블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이 필수. 이를 위해 청키한 매력이 특징인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추천한다. 글래디에이터 샌들 하면 보통 핫팬츠 스타일링을 많이 떠올리지만,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나 롱 원피스에도 무척이나 잘 어울려 하나쯤 마련해두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휴양지 바캉스

휴양지로 떠나는 바캉스라면 한층 과감해봐져도 좋다. 시원하고 푸른 바다로의 여정에선 평소 즐겨 신지 않았던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의 스트랩 힐 샌들이 필수 아이템. 관광 명소나 비치 투어에서는 플랫류의 슈즈도 물론 필요하겠지만, 드레시한 비주얼의 스트랩 힐 샌들이야말로 1년에 단 한 번뿐인 바캉스에서의 인생 샷을 탄생시켜줄 신의 한 수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에스닉 무드의 패턴 원피스나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 볼륨감 넘치는 주얼리까지 장착하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바캉스 패션이 완성된다.

24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