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손흥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엠버서더로 발탁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2022년 8월 8일, 피브이에이치 코리아(대표 고유현), 캘빈클라인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이자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축구선수 손흥민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새로운 한국 엠버서더로 등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2022 가을 컬렉션을 착용한 독점 캠페인에 출연할 예정이다.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오래된 팬으로서 한국에서 브랜드 엠버서더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레입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저의 모든 일상에서 함께 해왔기에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너무나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처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캠페인에 영감을 받아왔기에 이번 캠페인의 얼굴이 될 수 있는 것을 정말 뜻 깊게 생각하고 있고 정말 많이 기대됩니다 .” 라고 전했다.

캘빈클라인은 손흥민의 셀프 컨피던스와 자신감이 캘빈클라인 브랜드가 오래전부터 추구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잘 품어준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캠페인에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2022가을 컬렉션의 가장 최신의 스타일중,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를 볼드하게 표현하며,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엠보스드 아이콘(Embossed Icon) 컬렉션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던 코튼(Modern Cotton) 컬렉션을 선보인다.

14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