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네이쳐홀딩스, “한여름에 롱패딩 산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9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22 겨울 시즌 제품을 선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내셔널지오그래픽 시그니처 겨울 아이템 ‘카이만 롱패딩’, ‘타루가 숏패딩’, ‘코스토니 플리스 재킷’ 등이 판매된다. 행사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인 ‘엔스테이션몰’,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구입 고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사용 가능한 자사 제품 할인 쿠폰이 함께 증정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 제품 또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미리 구입할 수 있다. 역시즌 키즈 제품에는 매년 판매가 늘고 있는 스테디셀러 ‘카이만 롱패딩’, ‘코스토니 플리스 재킷’을 비롯해 ‘에센셜 푸퍼 다운’과 ‘플리스 리버시블 숏다운’등이 포함됐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무신사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지난해 겨울 무신사 라이브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던 내셔널지오그래픽 ‘듀공 숏패딩’ 제품을 비롯해 ‘컴포터블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신상품과 혜택을 미리 경험하고, 브랜드는 겨울 상품에 대한 초기 반응을 미리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도 겨울 제품 수요를 미리 파악하고 사전에 충분히 물량을 확보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55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