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그레이스 링’ 브랜드 독점 공개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 ’더 뱅가드(The Vanguard)’의 일환으로서 ’그레이스 링(Grace Ling)’ 브랜드를 독점 소개했다.

그레이스 링은파슨스(Parsons)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Central Saint Martins)를 졸업했으며, 초기 조각과 공연 예술을 연구했던 영향을 받아 클래식한아이템인 트위스트 아이템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해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우아한 드레이프와 조각적인 디테일이 전반적인 실루엣을 드러낸다.

이 브랜드는 유명한 프로그램으로 런칭될 예정이며, 비즈니스각 영역 내에서 종합적인 멘토링을 받을 예정이다. 이제 자리를 확실히 잡은 더 뱅가드 프로그램은 디자이너의장기적인 발전을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성공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도울 것이다.

리비 페이지 마켓 디렉터(Market Director)는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는 신진 디자이너에게 통찰력 있는 멘토링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중요하다. 그레이스 링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는 소식을전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크롭 가죽 볼레로, 스파게티 스트랩 스커트와 드레스는 소셜 미디어에서도 돋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그레이스 링(Grace Ling), 브랜드 창업가 겸 디자이너는 “이 컬렉션 뒤에 숨겨진 영감은 단순한 기하학에 있다. 나는 과잉과 혼돈의 시대에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은 모양에서 평화를 찾았는데 그것은 바로기하학을 통한 명상이다. 뱅가드(The Vanguard)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크게 인정을 받은 것이자, 글로벌 확장을 향한 발걸음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4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