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첫 수상자 발표 및 통합 3D 디자인 지원

글로벌 럭셔리 쇼핑 플랫폼인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영국 패션 위원회(British Fashion Council)와 손잡고 대학교 졸업반 학생들을 위한 뱅가드(The Vanguard) 교육 재단 수상자를 발표하며 새로운 인재 양성에 대한 장기적인 의지를 보였다. 이는 여성복 디자이너를 위한 네타포르테의 유명한 멘토링 및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인 뱅가드 프로그램의 확장으로, 새로운 교육 재단은 졸업반 학생들이 커리어를 시작할 때 재정적 지원과 멘토링을 모두 제공한다.

올해 뱅가드 교육 재단 수상자는 미스 소희, 그레이스 링과 함께 실제 의류 시각화를 활용한 디지털 제품을 제작하여 시간 효율성을 높이는 3D 의류 디자인 교육의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네타포르테는 전문 교육 및 최첨단 3D 소프트웨어 CLO에 투자하여 디자이너의 모든 제작 비용을 1년 동안 부담할 것이다. 또한 학생들이 1년 동안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두 명의 멘토 디자이너와 짝을 이뤄 메타버스 디자인 기술을 갖추도록 돕고 있다.

네타포르테는2022년 최신 뱅가드 브랜드 캠페인과 네타포르테의 ‘인크레더블 우먼(Incredible Women)’ 팟캐스트 시리즈의 ‘더 룰 브레이커스(The Rule Breakers’)의 마지막 게스트로 미스소희와 그레이스 링을 초대하며 이번 달 뱅가드 프로그램을 기념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피터 도(Peter Do), 커미션(Commission), 가우처(Gauchere), 크리스토퍼 존 로저스(Christopher John Rogers), 지아 지아(Jia Jia), 신디소 쿠말로(Sindiso Khumalo), 코너 아이브스(Conner Ives), 루카뇨 음딩기(Lukhanyo Mdingi), 인테리어(Interior) 등 동문 브랜드가 참여한다. 뉴욕(NYC)과 르네상스 르네상스(Renaissance Renaissance)는 모두 네타포르테의 채널을 통해 기념하는데, 이를 통해 디자이너는 자신의 프로필을 계속 만들어 가면서 900만 명 이상의 전 세계 온라인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다.

네타포르테는 새로운 브랜드들을 사회와 전세계 사람들에게 제공해주는 역할에 자긍심을 가지고 있으며 뱅가드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BIPOC 소유의 52% 브랜드인 27개 브랜드를 지원하였다. 각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은 네타포르테의 심층 멘토링을 받으며 성공적인 브랜드가 되기 위한 과정을 밟고 있다.

“뱅가드 교육 재단의 첫 수상자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고 학생들이 본격적인 디자이너 커리어를 시작할 때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것이며, 다음 단계는 전통이 있는 우리 뱅가드 프로그램에서 대학생들에게 배움을 제공하여 신진 디자이너들의 성공적인 커리어에 대한 기반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최고의 패션을 기념하는 것으로, 뱅가드의 일환으로 출시된 브랜드의 개성과 높은 수준을 보여준다.”

2022년도 뱅가드 교육 재단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 벤 데이비스(Ben Davis), 패션 디자인 학사, 킹스턴 예술 학교(Kingston School of Art)

· 레나토 브라스(Renato Bras), 마케팅 및 패션 디자인 학사,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Central Saint Martins)

· 핀레이 로버츠(Finlay Roberts), 패션 디자인 학사, 팔머스 대학(Falmouth University)

· 메세인 지나이(Maissane Zinai), 여성복 디자인 학사,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Central Saint Martins)

107 Views
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