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호캉스 스타일링

습하고 찌는 더위 속 야외 활동을 피해 실내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멀지 않은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벗어날 수 있는 호캉스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익숙한 도심 속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 호캉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리조트 웨어 스타일링

1. 써피 2. 호재 3. 레페토 4. 써피 5. Gc

어디로 떠나든 휴가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은 단연 사진이다. 인생 샷을 위해서는 너무 과해서도 너무 무난해서도 안 되는 만큼, 밝고 화사한 컬러 감의 원피스에 뉴트럴 컬러의 아이템들을 매치해서 스타일링의 균형을 맞춰보자. 일상과의 차별화를 위해 평소 시도해보지 않았던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는 기분까지 화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소량의 짐을 챙겨 떠날 수 있는 호캉스의 장점을 살려 수납이 많이 되는 빅 백과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 힐 등을 매치한다면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윔웨어 스타일링

1. 써피 2. 헤지스 3. 마스카 4. 자라 5. 레페토)

시원하게 방 안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즐기는 것도 좋지만, 도심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호텔 수영도 호캉스의 또다른 묘미가 아닐 수 없다.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하게 떠오른 원피스 수영복과 함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큰 사이즈의 금속 디테일 이어링, 프레임 리스 고글 선글라스 등 유니크한 디테일의 아이템을 매치해보자. 물놀이의 적합한 샌들과 떨어진 체온을 보완해 줄 셔츠는 선택이 아닌 필수.

매일 반복되고 지치는 일상, 익숙한 도심 속 호캉스를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링으로 에너지 가득 채워 새로운 느낌 가득한 하루를 만들어보자.

8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