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파트너 포르쉐와 함께
8월 11일 서울에서의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E4 – 포르쉐 에디션의 흥미로운 공개에 이어, 태그호이어는 브랜드 앰베서더인 변요한, 유연석,위하준과 전인지와 함께 한국의 수도인 서울에서 벌어지는 포뮬러 E 레이싱 파이널에 참가하며 라운드를 축하했다.
2013년부터 ABB 포뮬러 E 챔피언십의 창립 파트너이기도 한 태그호이어는 혁신적인 스포츠에 깊이 투자하고 있고 2019년 포르쉐와 함께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 팀을 결성했다. 이는 두 회사의 광범위한 협력 기반의 모터 레이싱 포트폴리오의 첫 단계라고 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와 포르쉐는 99X Electric 경주용 자동차의 특별한 디자인을 공개하면서 파트너 사이의 긴밀한 협력 관계의 새로운 측면을선보였다. 태그호이어가 새롭게 출시하는 커넥티드 포르쉐에디션의 시그니처 워치페이스인 ‘Circuit’을 연상시키는 마킹과 더불어 프로즌 블루와 블랙 색상으로 재탄생시켰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파트너 사이의 최초의 콜라보 커넥티드 워치의 런칭을 기념함과 동시에 정확도, 성능, 기술, 디자인및 커넥티비티라는 공유된 가치를 보여주었다.
태그호이어 앰버서더인 배우겸 모델 위하준, 프로 골퍼 전인지가 독일 팀 드라이버 앙드레 로테레르(André Lotterer)와 파스칼 베를라인(Pascal Wehrlein)을응원했다. 또한 이들과 더불어 한국 배우인 유연석과 변요한이 레이스트랙에 대한 잊지 못할 경험을 함께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해 차고(Garage)를 방문해서 팀을 만나고 서울올림픽 주경기장과 종합운동장주변에 마련된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서킷을순회하기도 했다.
이들은 행사를 위해 브랜드의최신 제품인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4 -포르쉐 에디션을 착용했고 특별히 포르쉐 자동차 오너들을위해 디자인된 새로운 첨단 기능을 테스트했다.
태그호이어 및 포르쉐와 관련된흥미로운 한 주를 마무리하면서, 2022 서울 E-Prix는파트너들 사이의 시너지 효과의 강력함과 진정성을 강조하고 앞으로 펼쳐질 보다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들을 예고하는 잊지 못할 이벤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