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맨즈, 2022 F/W 에디토리얼 공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맨즈 컬렉션의 22FW 에디토리얼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인사일런스 특유의 미니멀한 코드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한 새로운 무드의 인사일런스 맨을 만날 수 있다. 한층 유연해진 실루엣은 현대적인 감성과 남성적 우아함을 느낄 수 있으며 베이지와 오트밀, 브라운 등의 내추럴한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8월 19일, 공개되는 1차 라인업에는 스테디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울 블레이저와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벨티드 투플리츠 울 팬츠는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스웨트 셔츠와 팬츠 셋업, 크랙감이 돋보이는 슈즈도 함께 소개된다.

특히,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본의 SASAKI 원단 아이템은 트렌치 코트, 포인티드 칼라 블루종, 벨티드 스티치 팬츠 등으로 라인을 확대해 선보여진다. SASAKI 원단은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터치감과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SASAKI 트렌치 코트는 등판 절개 라인을 웨스턴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SASAKI 포인티드 칼라 블루종은 입체감 있는 아웃포켓으로 스트릿 무드를 더했다. 블루종의 소매와 밑단에는 E-BAND를 적용해 더욱 풍성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트렌치 코트와 블루종은 스티치 디테일의 SASAKI 벨티드 스티치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하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입체적인 다트 디테일로 정교하게 완성한 오버핏의 스웨트 셔츠와 와이드 스웨트 팬츠는 코튼 소재로 여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벌키한 실루엣의 오버핏 스냅 포인트 후디는 두개의 스냅 여밈과 후드 부분의 절개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인사일런스 맨즈 22FW 컬렉션은 8월 19일, 1차 딜리버리를 시작으로 총 6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무신사에서는 8월 23일 새로운 에디토리얼 공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2FW 신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더불어 1차 딜리버리 전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인사일런스 2022 F/W 더현대 서울과 현대 백화점 목동점, 온라인 자사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46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