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이쇼, ‘나일론 러닝’ 컬렉션’ 출시

인디텍스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이쇼(Oysho)가 러너들을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애슬레저 룩 ‘나일론 러닝(Nylon runn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이쇼 ‘나일론 러닝’은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기능성 소재와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액티브웨어 제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나일론 러닝 컬렉션’은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 비 오는 날에도 착용이 가능한 방수 재킷과 윈드 브레이커 재킷, 다양한 길이의 컴프레시브 레깅스 등 스포츠웨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본 제품부터 크롭 재킷과 쇼츠까지 일상에서도 편하게 스포티한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네온, 실버, 민트 컬러 조합은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든 제품은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구겨짐 없이 경쾌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며, 가볍고 통기성이 높은 기능성 원단으로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러닝 중 쾌적함을 선사한다.

오이쇼 관계자는 “나일론 러닝 컬렉션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러닝이 #오하운의 트렌드 속에 더욱 주목을 받아 선보이게 된 컬렉션”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오이쇼만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접목시킨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5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