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이쇼, 테크니컬 스포츠 라인 ‘라이트 터치’ 컬렉션

인디텍스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이쇼(Oysho)가 삶의 에너지를 채우는 모든 운동을 위한 테크니컬 스포츠 라인인 ‘라이트 터치(Light touch)’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이쇼의 ‘라이트 터치’는 고강도 운동부터 요가와 필라테스, 명상까지 다양한 운동 중에도 자유로운 움직임과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컬렉션이다.

‘라이트 터치’ 컬렉션은 운동 강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4가지 종류의 팬츠와 스포츠 브라, 탱크 탑으로 구성된다.

허리 부분의 V컷 절개와 실리콘 마감으로 코어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앵클 레깅스와 하이 웨이스트 롱 스트레이트 팬츠는 유연성을 요하는 동작이 많은 필라테스와 요가 중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거 팬츠는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와 지퍼 디테일의 옆면 주머니가 있는 클린 버전과 허리 밴드의 드로우 스트링으로 사이즈조절이 가능한 클래식 버전 두 가지 라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가슴을 감싸주는 얇은 몰딩 컵의 미디엄 서포트 스포츠 브라와 이너 브라가 내장된 탱크 탑은 몸에 완벽하게 맞춰져 어떠한 동작을 하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라이트 터치’ 컬렉션은 부드러운 촉감의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높은 탄력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이 높은 퀵 드라이 테크니컬 원단은 고강도 운동 시에도 땀이 빠르게 증발시켜 쾌적함을 선사하며 PF40 +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오이쇼 관계자는 “편안하게 몸을 감싸주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하는 ‘라이트 터치’ 컬렉션은 필라테스, 요가, 명상 등에 적합한 라인”이라며 “새로운 계절, 오이쇼 ‘라이트 터치’ 컬렉션과 함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운동을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17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