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네이쳐홀딩스, 브랜드 통합몰 '엔스테이션몰' 오픈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은 자사의 패션 브랜드 제품과 해외 명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브랜드 통합몰 ‘엔스테이션몰(N.STATIONmall)’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엔스테이션몰에서는 로그인 한 번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엔에프엘 전 상품은 물론 이벤트 제품까지 만날 수 있다. 구매 적립금은 통합 이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소비자의 쇼핑 패턴과 취향에 따라 상품 추천을 제공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통합몰 오픈과 함께 해외 명품관 ‘끌루아’도 운영을 시작한다. 끌루아 명품관은 엔스테이션몰 통합몰에서 입장 가능하며 위조품 없는 빠른 국내 배송이 특징이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디자이너와 MD로 구성된 전문 바이어들이 직접 매입하고 검수한 정품을 국내 더네이쳐홀딩스 물류센터에서 리얼패킹하여 발송하는 방식으로 위조품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차단했다. 배송 기간 또한 최대 7일로 단축시켰다. 판매 브랜드는 구찌, 마르니, 아미, 발렌시아가, 피어오브갓, 버버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질샌더 등이 입점 예정이다.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통합몰 신규 고객에게는 1만 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쿠폰과 등급별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오는 31일까지 ‘통합몰 비밀번호 변경’ 이벤트를 실시해 패스워드를 바꾼 회원들에게 5천 원 쿠폰을 지급한다. 명품관 ‘끌루아’의 경우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래플(추첨), 타임 특가, 위클리 찬스 등의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선보인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통합몰 ‘엔스테이션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통합몰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부터 해외 명품까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쇼핑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18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