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쇼, 출근길 패션으로도 손색없는 애슬레저 룩
인디텍스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이쇼(Oysho)가 오피스 룩과 애슬레저 룩을 결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워킹 레저(Working Leisure)’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된 후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 ‘워킹 레저’ 컬렉션은 일과 여가의 밸런스를 중시하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 라인으로 올해는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적극 활용해 더욱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워킹 레저’ 컬렉션은 미니멀한 라인에 핏을 강조한 블레이저와 베스트, 버뮤다 팬츠 셋업부터 코튼 셔츠, 편안한 큐롯 팬츠와 스트레이트 팬츠까지 오피스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본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블레이저와 셔츠에 앵클 레깅스와 스포츠 브라, 탱크 탑을 매치해 정제된 느낌의 오피스 룩에 자유롭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한 스타일링은 상반된 매력을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워킹 레저’의 모든 제품은 마찰에 강하고 신축성이 좋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구겨짐 없이 경쾌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가볍고 통기성이 높은 기능성 원단은 출퇴근길은 물론 운동 중에도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쾌적함을 선사하며 PF40 +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오이쇼 관계자는 “’워킹 레저’ 컬렉션은 점점 더 많은 직장인들이 격식을 벗어난 캐주얼 패션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착안해 선보이게 된 컬렉션”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오이쇼의 기술력을 접목시킨 새로운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