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X빈지노와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래퍼 빈지노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빈지노의 유쾌한 상상 속 공간에서 만나는 뉴발란스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뉴발란스 NB쉬프티드와 함께 선보였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런칭한 NB쉬프티드는 뉴발란스의 아카이브에서 찾은 과거 모델들의 해체와 충돌, 변형을 통해 새로운 아이코닉 실루엣을 탄생시킨 컬렉션이다.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재구성했다는 의미에서 ‘NB SHIFTED’라고 이름지었다.

이번 화보에서 빈지노는 뉴발란스 바스켓볼라인 550의 오리지널 컬러를 착용하며 평소 농구광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바스켓볼라인 550은 1989년 출시된 뉴발란스의 농구화 제품으로, 출시 당시의 디테일을 모두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텅 라벨에 1989년 당시 사용한 그래픽을 그대로 재현해 레트로한 무드를 강조했다.

아울러 빈지노는 UNI NB SHIFTED 웜엄자켓, 스웻셋업 등을 착용해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UNI NB SHIFTED 웜업자켓과 NB쉬프티드 바람막이, 스웻셋업은 8월 26일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 및 무신사 스토어에서 선착순 발매되며, 바스켓볼라인 550은 9월초 발매된다.

468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