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지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

이지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이지아와 함께한 2022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사색의 시간(Time for Contemplation)’으로, 일상의 여유로움 속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찾아 ‘느림의 미학’을 만끽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최소한의 오브젝트와 분위기 있는 조명 등을 활용해 가을 특유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의 메인 ‘이지아 컬렉션’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이지아 컬렉션’은 뮤즈 이지아의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무드를 담아 올리비아로렌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이는 NEW 컬렉션으로, 보다 현대적이고 감도 높은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이지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화보 속 이지아는 베이지색 블라우스와 팬츠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보여줬고, 체크 패턴 자켓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지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또, 올블랙 자켓과 스커트, 가을과 어울리는 트렌치코트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우아함을 발산했다.

이지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 | 4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이지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올리비아로렌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화보 속 ‘이지아 컬렉션’을 비롯해 가을 신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무드의 이번 컬렉션 화보 콘셉트가 이지아의 지적이고 우아한 매력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화보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1.6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