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론에디션, 22 FW 가을 컬렉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마론에디션(MARRON EDITION)이 22 가을 컬렉션, ‘아네모이아(Anemonia)’를 공개했다.

마론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오래 곁에 두고 입을 수 있는 에센셜 웨어를 제안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마론에디션의 22 가을 컬렉션은 ‘경험하지 못한 시대에 대한 향수’를 의미하는 ‘아네모이아’를 주제로 했다. 서로 다른 취향이 공존하고 창의적이고 모험적이였던 과거의 패션에 대한 동경을 마론에디션만의 클래식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풀어냈다.

엔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소재와 볼륨감 있는 실루엣, 싸개 단추와 손 자수 등의 디테일로 완성한 블레이저와 코트는 물론 청키한 느낌의 케이블 니트와 우아한 플레어 스커트, 미니멀한 오버롤 미니 드레스 등 그 어느때 보다 풍성해진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인 ‘부클 울 블레이저’는 풍성한 부클 소재와 트렌디한 크롭 기장, 노 칼라 디자인으로 모던하게 풀어내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룩까지 완벽하게 어울린다. 여기에 싸개 단추 포인트로 완성도를 높였다. 우아한 크림과 세련된 쿨 톤의 핑크, 따뜻한 올리브 그린의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핑크 컬러는 W컨셉 단독으로 선보여진다.

섬세한 와플 조직의 ‘울 트위드 블레이저’는 네크라인과 앞 라인에 뜨개실로 연출한 자수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니켈 프레임을 트위드로 입힌 단추와 가슴 부분의 아웃포켓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트위드 블레이저는 트위드 스커트와 셋업 해 우아하게 연출하거나 데님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기도 좋다. 컬러는 크림과 다크 네이비, 블랙으로 출시되며 블랙은 W컨셉 단독으로 출시된다.

74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