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을 꾸안꾸 스타일의 마무리는 패턴 아이템으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청명한 하늘이 잠시나마 지속되는 가을이 찾아온다. 본격적으로 가을 옷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요즘 아직 어떤 옷들을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턴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가일 패턴 스타일링

가을 꾸안꾸 스타일의 마무리는 패턴 아이템으로 | 1
1.2.헤지스(HAZZYS) 3.호재 4.에이븐 5.코치

아가일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 그중 아침, 저녁은 춥고 낮에는 더운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니트 베스트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기본 베이직한 셔츠 원피스에 포인트로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꾸안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신발이나 백은 기본 디자인으로 선택하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허전함이 느껴진다면 헤어나 백에 스카프를 활용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

#체크 패턴 스타일링

가을 꾸안꾸 스타일의 마무리는 패턴 아이템으로 | 2
1.위크엔드 막스마라 2.데이즈데이즈 3.랑카스터 4.로서울 5.자라

가을 패션 트렌드로 체크 패턴 아이템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체크 패턴으로 제일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은 셔츠다. 평소와 다른 멋스러운 무드를 가지고 싶다면 기본 상의 대신 화이트 크롭 블라우스에 경쾌한 무드가 가득한 깅엄 체크 팬츠를 선택하자.

크롭 톱과 부츠컷 팬츠 그리고 골드 이어링이 만나 트렌디한 Y2K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소지품을 담고 다닐 수 있는 미니 백과 단정한 단화로 깔끔하게 스타일링을 마무리하자.

2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