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X 조 말론 런던 화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에서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신제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ENA 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은빈’. 공개된 화보 속 박은빈은 티 없이 맑은 피부와 생기 가득한 아름다운 외모로 내추럴한 분위기 속 핑크, 옐로, 화이트 컬러 레이스를 매치하여 러블리하고도 순수한 그녀의 매력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컬렉션과도 완벽 조합을 이뤄냈으며,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박은빈 역시 조 말론 런던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컬렉션’ 제품들의 싱그러운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박은빈과 함께한 제품은 조 말론 런던이 황금빛 햇살을 받은 과수원에서 영감 받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컬렉션’이다.
가을의 정수로 불리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화사한 화이트 프리지아 부케향에 이제 막 익은 배의 신선함을 입히고 호박, 파출리, 우디향으로 은은함을 더해 순수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특징이다.
이번 특별한 컬렉션에서는 기존 베스트 셀러 향인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를 우아한 플루티드(Fluted) 유리 디자인에 담아 ‘플루티드 보틀 에디션 코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플루티드 디자인 코롱과 다양한 홈 컬렉션으로 구성된 이번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컬렉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사랑스러운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우아한 플루티드 보틀이 소장 가치가 있어 이번 기회에 특별히 소장해보는 것을 제안한다.
한편 조 말론 런던에서 리미티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구매 시 특별한 포장 서비스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를 테마로 한 리미티드 리본 포장 서비스를 선보이며, 리미티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100ml 코롱 구매 시, 귀여운 배 모양의 페어 박스에 포장해 선착순 한정 수량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