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이 추천하는 다양한 가을 자켓 스타일링

최수영이 추천하는 다양한 가을 자켓 스타일링 | 1
<사진제공= E.B.M(이비엠)>

컨템포러리 감성의 온라인브랜드 E.B.M(이비엠)이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가을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 E.B.M(이비엠)>
<사진제공= E.B.M(이비엠)>

‘E.B.M(이비엠)’은 주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패셔너블한 현대 여성을 위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긍정적인 에너지, 사복여신으로 불릴 만큼의 패셔너블한 면모가 돋보이는 배우 ‘최수영’을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E.B.M(이비엠)>
<사진제공= E.B.M(이비엠)>

이번 가을 E.B.M(이비엠)은 최수영이 추천하는 다양한 자켓 스타일링을 슬로건으로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숏한 기장감의 트위드 자켓과 조거팬츠로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자켓 또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사진제공= E.B.M(이비엠)>

한편, E.B.M은 뮤즈와 함께하는 첫 론칭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E.B.M의 2022 가을 컬렉션은 E.B.M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2024년 4월 20일

올 여름 우리 여행룩, 이 느낌 어때?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스페인 휴양지 시체스로 떠난…

2024년 4월 20일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