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mlg, 리복 협업 컬렉션 공개

‘CHAT PLAY CASUALLY’ 슬로건을 기반으로 에브리데이 웨어 컬렉션을 전개하는 Mmlg가 22FW 시즌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매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마이큐(MY Q)를 Mmlg X 리복 협업 컬렉션의 엠버서더로 선정했으며, 협업 컬렉션 제품을 마이큐(MY Q) 개인 소장품과 함께 스타일링하여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표현했다.

Mmlg와 리복이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스니커즈와 의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협업 스니커즈는 리복을 대표하는 클래식 모델인 클럽 C 리벤지를 베이스로 Mmlg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냈다. 초크 컬러 바디에 에메랄드 컬러의 아웃솔과 인솔 디테일이 특징이며, 스니커즈 힐 탭 부분에 각 브랜드 로고를 새겨 캐주얼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 협업 스니커즈는 Mmlg가 출시하는 첫 스니커즈로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리복의 심볼 로고와 Mmlg의 브랜드 키 컬러가 조화된 협업 로고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롱 슬리브, 스웨트 셔츠, 스웨트 팬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헤리티지 하면서도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하다.

Mmlg와 리복이 함께한 협업 컬렉션 제품은 다가오는 9월 1일 오후 12시부터 한정수량으로 발매되며, 87MM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