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쇼파드의 새로운 얼굴이 된 K-POP 그룹 ‘에스파’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K-POP 그룹 에스파가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전통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 쇼파드(Chopard)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국내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에스파는 특유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쇼파드의 공동 대표이자 아트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마음을 사로잡아 쇼파드가 론칭하는 새 캠페인의 모델이 되었다. 쇼파드는 앰버서더 발표와 함께 해피 스포츠, 해피 하트,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라이징 스타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일에 언제나 열정적인 캐롤라인 슈펠레는 “에스파의 젊음과 에너지, 그리고 창의성에 매료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이 표출하는 풍부한 재능과 삶의 환희가 쇼파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다양한 컬렉션과 이상적으로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이번 앰버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시크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에스파의 강렬한 모습은 쇼파드의 상징인 댄싱 다이아몬드를 연상케 한다. 비주얼 속 에스파는 쇼파드의 아이코닉 워치 ‘해피 스포츠 컬렉션’과 댄싱 다이아몬드와 하트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해피 하트 컬렉션’ 그리고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무대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에스파의 모습과 대담한 쇼파드의 컬렉션의 조합은 최고의 시너지를 일으켜 보는 이에게 화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는 쇼파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주아드비브르 (Joie de Vivre – 프랑스어로 삶의 기쁨)와 자유분방한 모습을 구현하며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글로벌 앰버서더 에스파와 함께한 비주얼 속 모든 컬렉션은 쇼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824 Likes
2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