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떼, 산모∙신생아 특화 린넨 개발 업무 협약

사진 프레떼

국내 최정상급 호텔에 럭셔리 린넨 열풍을 주도한 주인공, 이탈리아 명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프레떼(FRETTE)가 프리미엄 산후 전문 관리 센터 헤리티지(HERITAGE)와 손잡고 산후조리원 시장에 진출한다.

시그니엘, 조선 팰리스 등에 최고급 침구류를 공급하며 국내 럭셔리 호텔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매김한 프레떼(대표 윤승환)는 올해 말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춘 최상급 산후조리 시설 헤리티지(대표 이수진)와 업무 협약을 맺고 이탈리아 본사와 공동 개발하여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린넨 ‘FRETTE 1860 for HERITAGE’를 출시한다.

사진 프레떼

‘FRETTE 1860 for HERITAGE’는 세계 최고급 면의 대명사인 이집트산 초장 섬유 면을 사용해 이탈리아에서 전량 제작된다. 특히 민감한 산모와 신생아의 특성을 감안하여 부드러움은 극대화하고 사각거림은 줄인 162년 전통의 프레떼 고유의 가공 기술을 적용하였다.

프레떼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의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면서도 프레떼 특유의 자수 퀄리티를 엿볼 수 있는 디자인에 전통적으로 완전한 수로 여겨지는 숫자 3을 세 줄의 자수로 형상화했다.

사진 프레떼

프레떼 관계자는 “예로부터 숫자 3은 남자를 뜻하는 1과 여자를 뜻하는 2의 합으로, 남자와 여자가 결혼해서 아기가 태어나듯 생명의 탄생을 의미한다. 이번 ‘FRETTE 1860 for HERITAGE’ 디자인에 가족의 완전한 구성을 뜻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FRETTE 1860 for HERITAGE’는 산모와 신생아 린넨에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헤리티지에서 경험했던 린넨을 가정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판매도 진행한다. 판매 제품에는 훗날 아이에게 부모의 정성이 담긴 선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특별히 신생아 이니셜 자수 각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Tags: 프레떼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