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쌀쌀한 아침, 클래식 하고 실용적인 출근 룩

쌀쌀한 아침, 클래식 하고 실용적인 출근 룩 | 1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위드 크롭 자켓, 부드러운 텍스처의 클래식한 가디건과 캐시미어 니트 그리고 모던한 실루엣의 아우터 등 캐주얼과 포멀룩 등은 쌀쌀해 지는 요즘 날씨에 데일리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 이다.

특히, 핑크와 브라운 두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100% 울 트위드 소재의 크롭 자켓은 트렌디한 기장감과 박시한 실루엣으로 영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무심한 듯 시크한 느낌의 데일리 룩으로 손색이 없다.

쌀쌀한 아침, 클래식 하고 실용적인 출근 룩 | 2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알파카 고급 소재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가일 패턴의 자카드 가디건은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이너 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쌀쌀한 아침, 클래식 하고 실용적인 출근 룩 | 3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여기에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빅 카라 원피스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우아함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며, 단정하지만 시크한 스타일로 하객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경우에 따라 카라는 탈부착 가능해 단정한 출근룩으로도 연출 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쌀쌀한 아침, 클래식 하고 실용적인 출근 룩 | 4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한편, 조이그라이슨은 가을 신상품 오픈 이벤트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에서 9월 12일까지 최대 35% 특별한 할인 혜택을 진행하며, 이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