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솔티페블,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에 팝업 오픈

하이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솔티페블(SALTY PEBBLE)이 9월 16일부터 10일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3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22FW 컬렉션을 선보인다.

형식이나 틀을 갖추지 않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솔티페블은 틀에 박히지 않은 차별화된 코드와 자유분방한 감성의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외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보헤미안 무드와 트렌디를 뛰어 넘는 다양성으로 스타일에 힘을 실어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오는 9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솔티페블 팝업스토어는 ‘목장(RANCH)’을 주제로 한 22FW 컬렉션이 오프라인 최초로 소개되는 자리다. 빈티지한 감성과 에스닉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솔티페블만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보헤미안 스타일을 제안하며 프린지 디테일의 체크 블라우스와 스웨이드 자켓, 디스트로이드 니트, 패턴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22FW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목장(RANCH)’의 무드를 그대로 구현한 공간 연출은 쇼핑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준다. 높게 솟은 갈대와 계절감이 느껴지는 색감의 풀과 꽃 장식은 가을 목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크로쉐와 볏짚, 빈티지한 소품을 활용해 완성도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솔티페블만의 아티스틱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팝업스토어는 마치 작은 전시장에 온 듯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매 시즌 SNS 상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솔티페블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의 첫번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2FW 컬렉션의 10% 할인 혜택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트랩 폰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9월 16일부터 3일간은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드라이 플라워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24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