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닥스와 함께하는 로열 X-mas 이벤트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영국 트래디셔널 브랜드 닥스(DAKS)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닥스액세서리는 영국 왕립 로얄 마린밴드의 첫 방한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세트를 판매한다. 장갑, 지갑, 벨트, 양말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LG패션숍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백화점 매장에서는 두 종류 이상의 닥스 제품 구매시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소비자가의 25%를 현장 할인하는 ‘닥스-메리 크리스마스 with 로얄 마린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닥스는 지난 7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영국 왕립 해병대 소속의 로얄 마린밴드’를 초청하여 이색 캐롤 음악회를 개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서로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첫 방한한 로얄 마린밴드와 함께 닥스의 헤리티지인 영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0년 전통을 가진 닥스는 엘리자베스 여왕, 에딘버러공, 찰스 황태자 등 영국 왕실의 세 사람만이 수여할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왕실 품질 보증서인 ‘로열 워런트(Royal Warrant)’를 이들 모두에게 획득한 전세계 4개 패션브랜드 중 하나다.

130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