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떼 무브망, 22F/W ‘더 골프’ 공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마리떼 무브망(MARITHÉ MOUVEMENT) ‘더 골프(THE GOLF)’를 출시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은 지난 여름 리조트 웨어 컨셉의 스윔 웨어로 첫 선을 보이며 출시 후 3개월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어 2022 F/W 시즌에는 키워드 ‘더 골프’와 함께 감각적인 프렌치 골프 웨어 스타일링을 새롭게 제안한다.

주력 상품은 스탠다드 핏의 퀼팅 재킷과 스커트, 세미 크롭 풀오버 니트, 하프 집업 니트 등이며 필드는 물론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퀼팅 셋업은 3M사의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컬렉션 전반에 로고 와펜 및 아플리케 자수 등의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메인 컬러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네이비와 아이보리로, 세련된 배색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함께 트래퍼 햇, 니삭스, 토트백, 골프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가 함께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떼 무브망 ‘더 골프(THE GOLF)’는 9월 22일 목요일 오후 14시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이외에도 마리떼 홍대, 마리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간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디자이너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23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