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독일 HERZO ‘X 스피드캠프’ 진행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아디다스 독일 본사에서 글로벌 아디클럽(adiClub) 멤버 대상으로 독일 현지 시간 기준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풋볼 페스티벌 ‘X 스피드캠프(X SPEEDCAMP)’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손흥민, 메시, 살라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신는 ‘X 스피드포탈’ 축구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국가 별로 X 스피드포탈을 구매한 아디클럽 멤버 중 추첨을 통해 소수의 인원을 선정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한국 대표 1명을 포함한 글로벌 아디클럽 멤버들은 3박 4일 동안 아디다스 독일 본사에 위치한 월드 오브 스포츠 캠퍼스 및 뮌헨에서 엘리트 축구 코치들로부터 최고 수준의 축구 트레이닝을 받는 경험을 했다.

1일차에는 독일 본사 캠퍼스 내 아디다슬러 SPORTS PLATZ 천연잔디 축구장에서 X 스피드포탈 축구화를 신고 참가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팀워크를 위한 축구 게임을 하였으며, 이후 뉴트리션 수업을 가지며 캠프 첫날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2일차부터는 FT 360도 및 스프린트 트레이닝 등 엘리트 코치와 함께 본격적인 스피드 트레이닝 세션을 가졌고, 오후에는 축구 프리스타일 선수와 함께하는 프리스타일러 세션을 진행하였다. 특히, 3일차에는 뮌헨으로 이동해 FC 바이에른 뮌헨 알리안츠 구장 투어에 참석한 후, 캠퍼스로 이동하여 클럽 공식 트레이닝 코치에게 훈련을 받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4일차에는 아디클럽 멤버들이 직접 축구화 개발 세션에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는 등 하나의 축구화가 탄생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국 대표 아디클럽 멤버는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캠프에 한국 대표로 참여할 수 있어 너무 영광이고 전세계 각 나라별로 축구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모여 언어도 인종도 다르지만 축구라는 스포츠로 뭉칠 수 있어 너무 특별한 시간이였다.”라며, “무엇보다 아디다스에서 참가자들에게 제공한 다양한 제품을 착용하고 많은 전문가에게 다양한 축구 스킬들을 트레이닝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는 계속하여 아디클럽 멤버십을 통해 멤버만을 위한 각종 쇼핑 혜택을 비롯하여 멤버 한정 제품 구매기회, 한정판 제품 래플,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디클럽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272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