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라운 컬러의 가을 데이트 룩 스타일링

여름이 끝나고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주말 데이트룩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기다리던 데이트 날에 뭘 입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가을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셔츠 원피스를 활용한 데이트 룩

브라운 컬러의 가을 데이트 룩 스타일링 | 1
1.헤지스 2.호재 3.브리스톤 4.로서울 5.매그파이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가벼우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 컬러의 셔츠 원피스를 제안한다. 만약 원피스를 단독으로 활용하기에 무언가 허전하다면, 셔츠 소매를 한단 걷고 손목에 톤 온 톤 브라운 계열의 시계를 매치해 심심함을 덜어 줄 수 있다.

여기에 볼드한 스타일의 귀걸이와 스퀘어 토 형태의 깔끔한 슈즈,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 가방을 매치해 주면 완벽한 가을 데이트 룩이 완성된다.

#자켓을 활용한 데이트 룩

브라운 컬러의 가을 데이트 룩 스타일링 | 2
1.씨씨콜렉트 2.로서울 3.위아워스 4.만수르 가브리엘 5.레페토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이 찾는 브라운 톤의 자켓은 클래식하고 어떤 룩 과도 잘 어울려 가을 이면 찾게 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여기에 하의는 트임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스커트를 추천한다. 차분하고 단정해 보이는 느낌에 섹시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액세서리로 벨트를 활용하면 허리 라인이 더 돋보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고, 앵클부츠와 브라운 톤의 가방을 더해주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데이트 룩이 완성 될 것이다.

20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