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브랜드 헤리티지 강화한 ‘팀 시리즈’ 공개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팀 시리즈’를 공개했다.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 팀 시리즈는 내셔널풋볼리그(NFL: National Football League) 소속 팀들의 로고와 컬러를 활용한 제품으로, 후드티, 맨투맨, 아노락, 바시티 자켓, 패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시즌보다 로고 플레이나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리츠 우븐 티셔츠, 주크 팀 맨투맨과 후드 등 티셔츠는 가슴 팀 로고 와펜과 등판 레터링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주크 팀 후드는 베이지와 레드, 그린과 그레이 컬러 블록으로 엔에프엘 팀 무드를 강조했다. 넉넉한 핏으로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데님, 카고 팬츠, 조거 팬츠 등 하의에 따라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아우터는 플래그 후드 바시티 자켓, 플래그 레이더스 자켓, 플래그 뉴욕 자켓 등 올 가을에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는 레트로한 바시티 무드,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페이크 레더 소재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화이트와 블랙, 블랙과 그레이 등 소매 배색으로 스포티함을 더했고,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가을철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엔에프엘은 가을 시즌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에도 다양한 팀 시리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팀 시리즈를 비롯한 22FW 신제품은 온라인 자사몰인 엔스테이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