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니티드, 깡스타일리스트와의 두 번째 협업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쌓아온 정통 니트웨어 브랜드 니티드(KNITTED)가 112만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와의 두 번째 협업을 공개했다

지난해 단일 아이템으로 2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첫 번째 협업 ‘소프트 코튼 헤비 와플 니트’에 이어 선보이는 니티드와 깡스타일리스트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은 ‘코튼 미니멀 라운드 니트’로 몸을 감싸는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역시 깡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기획/디자인 단계에서부터 샘플 테스트, 스타일링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였으며 베이직한 실루엣을 살리면서 미니멀한 감성을 녹여냈다.

‘니티드X깡스타일리스트 코튼 미니멀 라운드 니트’는 100%의 소프트 코튼 소재로 예민한 피부나 맨살에 착용해도 무리가 없으며 보풀이 적고 내구성이 좋아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니트지만 기계 세탁이 가능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췄고 특히 늘어나기 쉬운 넥 라인과 립 부분은 탄성이 좋은 고무사를 넣어 형태 복원력도 뛰어나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니트 옆면과 소매 부분은 가로로 조직을 변형해 주입체적으로 보이도록 했으며 활동성도 좋아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두께감도 적당해 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이너로 착용해도 좋다.

4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