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패셔니스타 최수영의 아우터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최수영의 아우터 스타일링 | 1
<사진제공=E.B.M (Edition By MICHAA)>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 (Edition By MICHAA)이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E.B.M(이비엠)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시크한 가을 자켓 룩으로 화제를 모았던 최수영이 이번10월 공개된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니트, 아우터 신상 아이템을 완벽 소화하며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패셔니스타 최수영의 아우터 스타일링 | 4
<사진제공=E.B.M (Edition By MICHAA)>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페미닌한 무드가 물씬 풍기는 핑크 자켓과 터틀넥 니트 풀오버 매치를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한 매력을 살리는 한편, 알파카 코트, 패딩 자켓, 캐시미어 코트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매치하기 좋은 에센셜 FW 시즌 아우터 류를 그녀만의 세련된 핏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패셔니스타 최수영의 아우터 스타일링 | 5
<사진제공=E.B.M (Edition By MICHAA)>

뿐만 아니라 최수영은 스트라이프, 트위드, 하운드 투스 체크 등 다양한 패턴이 가미되어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셋업 룩을 엣지 있게 착용, 고혹적인 시선과 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패셔니스타 최수영의 아우터 스타일링 | 8
<사진제공=E.B.M (Edition By MICHAA)>

한편 E.B.M(이비엠) 컬렉션은 매월 새로운 아이템이 공개되며 모델 최수영과 함께한 10월 컬렉션은 E.B.M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1.6k Views
21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