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클래식 하지만 개성 넘치는 ‘헤지스’ 의 가을 스타일링

클래식 하지만 개성 넘치는 ‘헤지스’ 의 가을 스타일링 | 1
<사진제공=헤지스(HAZZYS)>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22 FW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의 ‘서울여자’ 화보가 공개됐다.

클래식 하지만 개성 넘치는 ‘헤지스’ 의 가을 스타일링 | 2
<사진제공=헤지스(HAZZYS)>

헤지스의 런던투서울 캠페인은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런던에서 서울까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존중을 기반으로 누구나 헤지스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으로, 이번에 공개된 ‘서울여자’ 화보 역시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일환으로 FW 시즌에 맞춰 공개되었다.

클래식 하지만 개성 넘치는 ‘헤지스’ 의 가을 스타일링 | 3
<사진제공=헤지스(HAZZYS)>

런던투서울 서울여자 화보에서는 글로벌 패션 도시인 서울에서 만난 서울 여성들이 선보이는 헤지스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서울 여성들은 헤지스의 22 FW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서울 곳곳에서의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담아내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클래식 하지만 개성 넘치는 ‘헤지스’ 의 가을 스타일링 | 4
<사진제공=헤지스(HAZZYS)>

화보 속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 헤지스의 22 FW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맞는 트렌치코트부터 니트, 해리스 트위드 자켓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을, 겨울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스코트랜드의 해리스 섬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고집해 영국 왕실에서도 보증하는 ORB마크가 부착된 하이 퀄리티 원단으로 만들어진 해리스 트위드 자켓이 돋보인다.

클래식 하지만 개성 넘치는 ‘헤지스’ 의 가을 스타일링 | 5
<사진제공=헤지스(HAZZYS)>

헤지스는 서울여자 화보 공개와 함께 해리스 트위드 자켓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10/10(월)~10/17(월) 한정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오더로 진행되며 최대 10% 할인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헤지스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서울여자 화보 속 모든 아이템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와 공식 판매처인 LF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